|
자신이 제기한 불만을 만족스럽게 해결한 고객은, 불만족스러운 감정이 없었던 고객보다 오히려 기업에 대한 충성도가 높아진다.
|
'오늘의밑줄(~2014.7.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높고 푸른 사다리 | 공지영 (0) | 2014.06.23 |
---|---|
존재하지 않는 기사 | 이탈로 칼비노 (0) | 2014.05.23 |
일요일의 카페 | 프란세스크 미랄레스, 카레 산토스 (0) | 2014.05.20 |
1984 | 조지 오웰 (0) | 2014.05.19 |
우연의 음악 | 폴 오스터 (0) | 2014.05.15 |
천사들의 제국 | 베르나르 베르베르 (0) | 2014.05.14 |
적의 화장법 | 아멜리 노통 (0) | 2014.05.13 |
천사들의 제국 | 베르나르 베르베르 (0) | 2014.05.12 |
댓글